본문 바로가기

BLOG

BRAUN Atelier 1-81_designed by Dieter Rams

BRAUN Atelier 1-81_designed by Dieter Rams

Mr.Braun 이라고 불리던 사람, 디터람스(Dieter Rams)가 디자인 한 턴테이블입니다. 몇 년 전에 대림 미술관에서 전시했던 적이 있던, 디자인 역사에 있어서 한 획을 그엇는 그런 사람이라고들 합니다.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'정제된 디자인 속에서 표현된 디테일들이 대단한 사람' 입니다. 

여튼 디자인 역사 시간에 교과서에서, 혹은 디자인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을 것만 같은 BRAUN Atelier 1-81 stereo turntable을 직접 구하게 되었습니다. 





현재 TRVR Studio에 비치되어있는 브라운 턴테이블과 네셔날 스피커들. 아직까지 제자리를 찾지를 못했지만 조만간 멋진 테이블을 만들어서 꼭 제자리를 만들어 줄 계획입니다. LP를 듣지 않고 보고있는 것 많으로도 뿌듯하게 만들어주는 그런 제품입니다. 

미색에 가까운 백색이 주를 이루고 양 가쪽은 나무로 마감된 것이 편안한 느낌을 주기도 하고...

TRVR의 너무 어두운 공간에 포인트가 되기도 하고...

아직 LP가 많지 않아서... 이제부터 구매를 하고, 혹시 괜찮은 LP가 있다면 선물도 좋습니다. :)

아무래도 컴퓨터 스피커보다 출력이 좋긴한데, 스피커가 저질이다보니 조만간 이에 걸맞는 머진 스피커도 하나 장만해야되지 않을까...생각됩니다. 

공간이 어두워 제품이 어둡게 나왔지만, 실제로는 밝은 우윳빛깔의 느낌!

나오는 음악이 궁금하시다면 TRVR Studio로 오세요!